니기

반응형

옛날 아줌마 이미지

 

지금날 헤어스타일은 시대에 따라 모든것들이 변화 하듯이 유행도 변화되어 헤어스타일도 많이 변화되긴 하였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헤어스타일도 있지만 이런 헤어스타일은 이미지가 겹쳐보여 헤어스타일이 겹친 사람과 만나면 뭔가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어색함이 생기게 되죠. 그렇다고 사람들이 별로 안하는 헤어스타일을 하면 이상한 사람소리 들을까 겁나고 머리땜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이 있죠. 오늘은 그런 사람들을 위해 이미지도 안겹치고 흔하지도 않은 헤어스타일을 모아봤습니다. 자료선정을 글쓴이에 주관적으로 모아봤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김숙 헤어스타일 / 40대 여성 단발 머리

단발은 얼굴형이 둥근형이나 약간 길쭉한형이나 브이라인얼굴형도 다 어울리고 커버가 되는 헤어스타일로 단발로 귀여움을 선사하여 많은 여성분들이 찾고 있는 헤어스타일이기도 합니다. 단발 헤어스타일도 유형은 많지만 그중에서 많이 쓰시는 40대 헤어스타일이 김숙씨에 헤어스타일인거 같습니다.

 

웨이브를 넣어서 하는것도 좋으며 머리가 망해 최양락컷이 안되도록 조심합시다.

 

 

 

 

40대 여성 헤어스타일 포니테일

머리를 하기도 귀찮고 관리하기도 귀찮으면 똥머리나 포니테일이 최고입니다. 40대 주부나 회사원분들은 바뻐서 머리할 시간도 없으신분들은 포니테일은 최고의 머리이죠. 

 

간단히 묶은거 뿐인데 여성적이 뿜뿜 나오며 여담으로 일본에서는 포니테일 머리스타일은 금지시킨 웃긴일이 있는데 이유가 너무 예쁜 머리 스타일이라 금지시켰다고 합니다. 

 

 

 

 

40대 여성 헤어스타일 숏컷

머리 감는것도 관리하고 빗는것도 나이를 먹으면 귀찬아지긴 하죠. 그러니 시원하게 숏컷으로 시크한 매력을 가져보세요. 숏컷은 얼굴이 크지 않는 이상 모든 여자분들에게 잘 어울리며 시원시원하여 자기만족도 나쁘지 않은 스타일이죠.

 

 

 

 

 

이상 40대 여성 헤어스타일들을 모아 알아보았습니다. 질문이 있다면 남겨주세요.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이상 니기 였습니다. 머리는 아름다움이 아니라 매력이다. 라는 명언남기고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