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기

반응형

 

 

MBN에 교양 프로그램으로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갖는 티비 프로그램으로 팬층 또한 굉장히 단단하여 티비 채널을 돌리다가 나는 자연인이다 가 재방송이나 본방을 한다 하면 기본이 채널고정일 정도로 몇없는 신박한 재밌는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남자들은 한번 쯤 생각 해본 산속에서 살기. 그것을 실천하여 방송에 나온 자연인들 그분들에 출연료는 얼마를 받으며 연예인 이승윤씨와 윤택씨에 출연료는 얼마를 받고 있을까요? 그럼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들에 출연료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이승윤 출연료는

연예인 윤택씨에 출연료는 나는자연인이다 한편을 찍을때 마다 회당 700만원에 출연료를 가져가며 한달에 2회에 총 4박 6일을 촬영을 하여 가져간다고 한다.

 

연예인 이승윤씨에 출연료는 나는자연인이다 한편을 찍을때 마다 희당 500만원에 출연료를 받으며 윤택씨와 똑같이 한달에 2회 찍고 촬영일 4박6일을 한다고 한다. 윤택씨 이승윤씨는 재방시 재방료가 나온다고 한다.

 

 

여담으로 개그콘서트에 개그맨들에 신입기준에 출연료는 최저 40에서 45만원이며 수상과 경력 기여도에 따라 출연료가 달라진다고 방송사에서 언급이 있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들에 출연료

자연인들에 출연료는 연예인들에 비해 출연료가 상당히 적으며 약 회당 50만원을 가져가며 방송사에서는 이틀동안 일꾼으로 사용 할 수 있다고 덧붙혀 설명을 하였다.

 

자연인들이 출연료가 적은이유는 다양하지만 일반인이 받을 수 있는 출연료로는 상당히 많으며 분량을 생각하면 적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방송에 출연했다는 명예가 있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다고 한다.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 소개

이승윤씨에 말씀 삶에 있어서 뭐가 중요한지 자연인을 만나서 알아냈습니다. 가진 것이 없다고 해도 행복을 느끼게 된다면 그것이 곧 행봉이니 힐링과 행복을 챙기시는분들에게 이 방송을 추천드립니다. 윤택씨에 말씀은 자연인을 만나 생과 삶에 방식이 많이 변했습니다. 자연에서 얻은 노하우와 팁들을 이용해 많은것들을 배웠으며 이 프로그램으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말씀 하셨으며 이채널에서는 가끔 특별출연이 나와 기대하며 보기 좋다. 

 

하지만 나는 자연인이다를 자주 시청해보신분들이라면 별에별 괴기한 자연인도 있습니다. 윤택씨와 이승윤씨가 많이 고생했죠. 우리에게 잘 알려진 생선 머리 카레도 그렇고 집이 없어서 박스에 잤던 이승윤씨 많이 고생하시며 자연을 알아가는 모습이 정겨운 방송 인거 같습니다.

 

 

 

오늘은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와 프로그램 소개를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이게 아닌거 같다 지적하실께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바로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니기 였고 명언 하나 남기고 떠나가겠습니다. 

 

행복을 멀리서 찾지마라 바로 자기자신 앞에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